DGB대구은행 "지역 배달앱 '대구로' 결제할인 이벤트, 연말까지 연장"

2021-11-09 16:52

[사진=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이 지역 소상공인 부담완화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 대구형 공공배달앱 ‘대구로’ 활성화를 위해 올해 연말까지 할인 이벤트를 연장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우선 BC '페이북' 앱에서 #마이태그 후 대구로 앱에서 DGB대구은행 BC카드(개인 신용/체크)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1인 월 1회, 기간 내 2회 및 선착순 월 2,500건 한정하여 진행되며,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이용 금액도 적용된다.

올 연말까지 대구행복페이로 대구로앱에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주문 금액 4만원까지 주문 건당 최대 4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대구행복페이로 IM샵 및 DGB대구은행 영업점에서 충전한 고객의 경우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총 20% 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사항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와 IM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성훈 행장은 “DGB대구은행은 지역대표은행이자 대구행복페이 운영대행사로서 시민과 소상공인 모두가 행복한 착한 소비를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DGB대구은행은 지역경제 선순환 구조를 마련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는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