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아우디 체험 행사에 타이어 공급... 벤투스 F200·S1 에보3 장착

2021-05-24 10:22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아우디코리아 행사용 차량에 타이어를 공급하며 고객사·소비자와의 관계 강화에 나선다.

한국타이어는 ‘아우디 스포츠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 초고성능 타이어와 경주용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우디 스포츠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아우디코리아가 고객, 일반인 소비자 약 1000명을 초청해 자동차 경주로에서 아우디의 고성능 차량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강원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된다. 행사 참가자들은 순수 전기 그란 투리스모 ‘e-트론 GT’와 고성능 모델 ‘RS e-트론 GT’를 비롯해 아우디를 대표하는 고성능 라인업 ‘R‘, ’RS‘ 모델 등을 체험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국타이어는 이 행사에 뛰어난 구동 성능을 제공하는 경주용 타이어와 초고성능 타이어를 지원한다. 접지력, 핸들링 성능, 내구성 등이 특징인 경주용 타이어 ‘벤투스 F200’과 안정적인 접지력, 민첩한 핸들링, 정숙성·승차감, 젖은 노면 제동력 등을 갖춘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벤투스 S1 에보3 SUV’가 행사 차량에 장착된다.

한국타이어는 국내 자동차업계에서 최초로 제작·운영하는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를 행사 현장에 전시해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는 국내에서 열리는 모터스포츠 경기에서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팀들의 전략회의 등을 위해 활용되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는 아우디 ‘RS6 아반트’.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