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에서 ‘미식가 여행’ 어때요?”

2021-05-19 11:30
손종원 셰프 출연해 프랑스 요리 선봬...이벤트 통해 조리법, 팁 등 실시간 공유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빌트인 전시관을 활용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했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활용해 온라인 요리 강의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미식가 여행(Gourmet Journey)’을 주제로 열린 이번 이벤트의 메뉴는 프랑스 요리다.

올해 미쉐린 가이드로 선정된 라망 시크레의 손종원 셰프는 전기레인지, 전기오븐, 얼음정수기냉장고, 와인셀러 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을 활용해 안심 스테이크 요리인 샤토브리앙을 선보였다.

행사 참가자들은 식재료, 앞치마, 와인 등 LG전자로부터 사전에 제공받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밀키트를 사용해 각자 집에서 온라인으로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화상채팅으로 조리법이나 팁 등을 실시간으로 교류할 수 있었다.

이 메뉴는 6월 한달 동안 청담 쇼룸 내 브런치 카페에서 스페셜 메뉴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 영상은 19일 정오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윤경석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맞춰 효과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선사하는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18일 서울 강남구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손종원 셰프(왼쪽)가 비대면 요리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사진=LG전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