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영국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 2회 연속 공식 후원

2021-05-17 17:27
자동차 문화 다양성과 저변 확대 위해 클래식카·슈퍼카 집중 조명하는 자동차 이벤트 후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글로벌 자동차 페스티벌 후원으로 브랜드 강화에 나선다.

한국타이어는 영국에서 개최되는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를 2년 연속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밝혔다. 2019년 처음 개최된 슈퍼카 페스트를 올해도 지원하며 한층 돈독해진 파트너십으로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 

올해 행사는 2번으로 나눠 진행된다. 첫 행사인 '슈퍼카 페스트: 런웨이'는 오는 30일 영국 노샘프턴셔 지역 비행장 시웰 에어러드롬에서 개최된다. 약 1㎞ 길이의 활주로를 무대로 다양한 클래식카 및 슈퍼카, 모터스포츠 차량들이 전시된다. 또한 시범 운행, 산업전시회, 음악공연, 모터스포츠 백스테이지 '패독' 체험 등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두번째 행사인 '슈퍼카 페스트: 힐'은 오는 8월 29일 열린다.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모터스포츠 이벤트 쉘슬리 월시 힐 클라임의 주요 행사다. 가파른 언덕을 오르는 슈퍼카들의 레이스와 함께 첫 행사에서 진행됐던 전시, 체험들도 즐길 수 있다. .

한국타이어는 슈퍼카 페스트 공식 후원을 통해 관람객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운 자동차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동차 문화의 다양성과 저변 확대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행사 현장에는 초고성능 타이어인 '벤투스 S1 에보3'과 올시즌 타이어 '키너지 4S2'와 함께 한국타이어를 장착한 영국의 래디컬사의 스포츠카를 전시할 예정이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