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립,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손잡고 여행·쇼핑 콘텐츠 선봬…젊은세대 공략

2021-05-08 00:00

[사진=프립 제공]

여가생활과 여행 체험활동을 제공하는 업체 '프립'이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손잡고 젊은 세대를 겨냥할 여행 ·쇼핑 콘텐츠를 선보인다. 프립이 유통업계와 손을 잡은 것은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최초다.

프립과 현대백화점면세점의 첫 번째 협업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진행하는 '현대사진관' 홍보활동이다. 소주제는 '사랑하는 가족의 진심을 찍다'다. 가족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지금까지 몰랐던 서로의 색다른 모습을 알아가는 기회를 양사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홍보활동은 오는 14일까지 프립 누리집(홈페이지)과 현대백화점면세점 사회관계망서비스(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이뤄진다. 프립 회원과 현대백화점면세점 사회관계망서비스 딸림벗(팔로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프립의 무료 사진 코칭 강좌와 160만원 상당의 프립 에너지(포인트), 현대백화점면세점  'H 셀렉트'의 160만원 상당 쇼핑 지원금 등 혜택을 제공한다.

프립 관계자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20·30대를 위해 개발될 새로운 여행·쇼핑 콘텐츠가 기대된다"며 "앞으로 현대백화점면세점과의 협업을 통해 프립 회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프립이 보유하고 있는 젊은 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 프립과 함께 고객의 일상에서 여행과 쇼핑의 설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