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그룹, 의료취약계층에 5000만원 나눔 실천

2021-03-30 10:28
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에 기부금 전달

LIG그룹이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LIG그룹은 지난 29일 서울 용산구 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에서 '기부금 전달식'을 열어 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LIG 사회공헌활동(CSR)의 일환으로 전달된 이번 기부금은 의료취약계층 환자들의 의료비 지원을 돕기 위해 사용된다. 

전달식에서 최용준 LIG 대표이사는 "보건의료 분야에서 의료보장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의료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유성 순천향대 서울병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후원금을 기부해 주셔서 큰 감사를 드린다"며 "코로나 극복을 위해 더 노력하고 인간사랑을 실천하는 병원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LIG는 의료취약계층 지원 외에도 사회취약계층 장학금 지원, 저소득 국가유공자 지원사업, 대한장애인축구협회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LIG넥스원과 LIG시스템, 휴세코 등 주요 계열사들과 함께 사업 특성을 반영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하고 운영 중이다.
 

29일 서울 용산구 순천향대학교 부속 서울병원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서 최용준 LIG 대표이사(오른쪽)와 서유성 순천향대 서울병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IG그룹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