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브 뉴스] 브레이브 걸스 댓글모음 뭐길래? "밀보트 차트 1위" "흙먼지 뭐냐" 폭소

2021-03-15 00:01

[사진=브레이브 걸스 트위터]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를 역주행하게 만든 댓글모음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유튜브에는 '브레이브 걸스 댓글모음'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개의 영상이 올라왔다.

브레이브 걸스 팬이 만든 것으로 알려진 이 영상에는 브레이브 걸스의 '롤린' '운전만해' '하이힐' 등 무대 영상과 함께 그동안 팬들이 남긴 댓글이 담겨 있다. 

가장 인기가 많은 '롤린' 영상에는 "군대 빌보드 차트 1위" "밀보드(밀리터리+빌보드)" "17군번인데 아직도 생활관 테이블 위에서 저 춤추던 선임이 기억남" "전쟁 때 이거 틀어주면 전쟁 이김" "가오리떼 등장" "난 화면이 뿌연 줄 알았는데 흙먼지인 것도 개웃김" "군생활을 이 곡 하나로 버텼다" "꼬부기 닮은 멤버 웃는 거 진짜 예쁘다" "대륙 방송으로 이거 틀면 지뢰밭 뚫고 달려온다" 등 댓글이 소개됐다. 

'운전만해' 영상에는 "이제 모든 유튜브 시청자들이 응원하는 걸그룹" "내 안에선 이미 월클임" "도로교통공단 캠페인송" "꼬북좌는 항상 해맑구나" "여기 멤버들 진짜 완벽한 조합임. 노래 계속 듣게 하는 미친 가창력 음색의 메보+씹덕 꼬부기상 입덕 멤버+한번 보면 계속 생각나는 단발머리+한예슬 닮은 존예 노래도 다 안정적"이라는 댓글이 달렸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중독성 넘치는 노래까지 화제가 되자 4년 만에 음원 사이트 1위에 오르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각종 언론 인터뷰 요청은 물론 광고계에서도 브레이브 걸스 모시기에 나섰고, 최근에는 예능 tvN '유퀴즈 온더 블럭'과 SBS '런닝맨' 출연을 확정해 인기를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