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단독 팝업매장…최대 87% 할인

2021-01-21 09:08
3월 말까지 특별 행사…스타필드 고양점서도 팝업매장 2월 21일까지 운영

[사진]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내  지하 1층에 위치한 글라스락 팝업 스토어[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아울렛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글라스락 및 보에나 제품 200여종을 할인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글라스락 팝업스토어에서는 집밥 생활에 꼭 필요한 주방용품을 최대 87%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글라스락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단독 팝업매장이다. 오픈을 기념해 특가 상품과 초특가상품을 매장 단독으로 판매한다.

또 22일부터 28일까지는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아울렛관 1층 대행사장에서 설맞이 행사를 별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과 안전한 운영을 위해 방문객 간 거리 두기, 마스크 착용 등 필수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며 3월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고품질의 국내산 유리용기를 고객들이 다양한 채널에서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대대적인 할인 혜택과 풍성한 행사를 더한 이번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브랜드 가치를 전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SGC솔루션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도 2월 21일까지 글라스락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글라스락, 글라스락 베이비, 셰프토프, 텀블락 등 글라스락 전 브랜드 총 63종의 다양한 인기제품과 신제품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늘 2월 중순에는 스타필드 안성점에서도 2개월간 팝업 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