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기원 의원, “평택과 평택시민을 위해 소처럼 성실하고 우직하게 의정활동에 임하겠다”
2021-01-04 11:59
예산확보 및 공모사업을 통해 지역발전에 앞장
홍 의원은 그동안 예산확보와 공모사업 선정에 최선을 다해왔으며 다양한 의정활동으로 2021년 평택시 주요예산 1633억원이 국회를 통과하면서 평택 교통환경 개선, 도시재생사업, 하수처리시설 정비 등 다양한 생활환경 개선으로 지역발전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는데 앞장섰다.
또한 지난해 경기도 하반기 특별조정교부금 총 22억이 확정되면서 △ 봉남3리 진입로 확장공사 △ 평택시립진위도서관 외부 통행로 개선사업 △ 서정동 소로2-143호선 도시계획도로 개설공사 △ 이충레포츠공원 그라운드골프장 인조잔디 교체 △ 가로환경 개선사업 △ 방범 CCTV설치사업 등을 진행할 계획으로 생활환경 개선을 통한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했다.
이 외에도 스마트그린도시(수소교통 복합기지 구축 시범사업지 선정·지능형교통체계 공모사업 선정) 사업, 주차 및 복지시설 확충을 위한 도시재생 사업 선정 (우리동네살리기·서정동 행복두드림센터 조성사업) 등을 이끌어냈다.
홍 의원은 “이 모든 것들은 시민분들의 성원과 지지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여전히 무거운 현실이 계속되고 있지만 희망을 잃지 않고 모두가 한 마음으로 극복해내자”며 “신축년 흰 소띠의 해를 맞아 소처럼 우직하고 성실하게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