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경기 소외계층에 5000만원 상당 우유 기부

2020-12-11 14:43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10일 경기도청에서 도,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이웃사랑 실천 우유 나눔 전달식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심재권 서울우유 축산계장협의회 총무, 강기태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장,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장, 이용철 경기도 행정1부지사, 강보형 서울우유 축산계장협의회장.[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연말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해 5000만원 상당의 우유를 기부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10일 경기도청에서 도,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이웃사랑 실천 우유 나눔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 이용철 경기도 행정1부지사, 강보형 서울우유 축산계장협의회장, 강기태 경기도 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경기도 내 낙농가들은 이번 전달식에서 어려운 축산여건 속에서도 서울우유협동조합을 중심으로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총 5000만원 상당의 우유를 기부했다.

이날 기부한 우유들은 경기도 사회복지협의회가 운영하는 ‘경기광역 푸드뱅크’를 통해 차상위 계층, 독거노인, 한부모 가족 등 도내 소외계층 2500여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문진섭 조합장은 “경기도 낙농업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경기도와 도민분들의 아낌없는 신뢰와 사랑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후원하는 이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도민들의 사랑에 적극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