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 내년 1월 분양

2020-12-02 12:41
제3연륙교 착공 호재...2025년 완공

대림산업이 영종국제도시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를 내년 1월 분양한다.

영종국제도시 A28블록에 입지하는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는 총 1409가구 규모 대단지로 지어지며, 타입은 전용면적 84㎡~98㎡ 중대형이다.

최근 브랜드 리뉴얼로 새로워진 e편한세상의 브랜드 철학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다. 앞서 영종국제도시에는 △e편한세상 영종하늘도시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오션하임 등 e편한세상 브랜드가 선보여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인근 하늘대로를 통해 제3연륙교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고,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영종대교), 제2경인고속도로(인천대교)는 물론 공항철도 영종역과 운서역도 이용 가능하다.

중구 중산동과 서구 청라동을 잇는 제3연륙교는 오는 2025년 완공 예정이다. 이를 통해 청라국제도시와 김포시, 부천시를 비롯, 서울 서부권으로의 이동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주요 업무시설이 들어서 있는 강서구, 양천구, 영등포구 등으로의 접근성도 높아진다.

단지는 인천영종초교를 품고 있으며 인천별빛초교와도 인접해 있다. 중심상업지구가 가까이 있어 편의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인천국제공항을 비롯, 파라다이스시티, BMW드라이빙센터, 씨사이드파크 등 여가생활 장소 또한 주변에 있다.

주택 전시관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91-1에 마련된다.
 

[사진 = 대림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