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청정시스템 적용된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 11일 모델하우스 오픈
2020-09-04 14:12
단지를 5개 존으로 나눠 보안과 공기청정 등 케어
대구광역시 수성구 중동에 지어지는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가 오는 11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동 714가구 규모로 공급면적별 세대수는 ▲84㎡ A~D타입 512가구 ▲110㎡ A~D타입 202가구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에는 한층 강화된 첨단시스템이 도입된다. 푸르지오 스마트홈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세대 내부의 기기를 제어하고 편리한 생활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조명, 환기, 난방, 가스밸브를 제어할 수 있고 시스템 에어컨, 대기전력차단 제어가 가능하다.
특히 대우건설만의 5ZSS, 5ZCAS 등 첨단 기술을 적용한 보안과 청정시스템으로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더욱 높여준다. Five Zone Security System(5ZSS)으로 단지 전체를 5개의 존으로 나누어 외곽부터 세대 내부까지 빈틈없이 안전을 지킨다. 단지외곽→단지내부→공동현관→엘리베이터→세대까지 입주민의 동선을 따라 200만 화소 CCTV, 주차관제 시스템, 주차장 비상콜 버튼, 무인 택배, 무인경비 시스템, 이상음원 감지 지능형 CCTV, 홈네트워크시스템, 지문인식 디지털 도어록 등을 적용한다.
Five Zone Clean Air System(5ZCAS)으로는 단지입구부터 지하주차장, 각 동 출입구, 엘리베이터 내부와 집안까지 미세먼지가 발생하는 5개 구역을 집중적으로 관리, 차단한다. 단지 내부의 공기질을 측정하여 입주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각 공간마다 클린에어 시스템을 가동하며 세대 내부에는 헤파 필터가 적용된 환기시스템이 작동한다.
모델하우스는 대구 동구 신천동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