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폴딩박스 사려다가 '인내심 폭발'…대기도 '다수'와 '다수' 사이!

2020-07-27 10:19

[사진=던킨도너츠 & 해피오더앱]


던킨도너츠 폴딩박스를 사기 위해 소비자들이 몰리면서 대기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

27일 던킨도너츠는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 제품인 폴딩박스를 1만6900원에 구매하면 1만원 금액권도 함께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시작 시간이 알려지지 않은 탓에 소비자들은 해피오더앱에 미리 접속하기 시작했고, 접속자가 한꺼번에 몰리면서 '접속 대기 중'이라는 메시지가 뜨고 있다. 몇 번째인지 알려주는 메시지 또한 '앞에 다수 명, 뒤에 다수 명의 대기자가 있습니다'라고 떠 예약하려는 소비자들은 답답함을 호소했다. 

소비자들은 "스트레스예요. 진짜" "이런 것 좀 안했음 좋겠어요. 보면 갖고 싶고 하다 보니 스트레스고" "아. 폴딩박스 사려고 하던 차에 너무 괜찮은데… 대기가 엄청나네요" "구매 쉽지 않아 보여요. 캠핑카페에서 난리났더라구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던킨 폴딩박스 사전예약은 27일부터 30일까지이며, 픽업기간은 31일부터 내달 3일까지다. 해당 폴딩박스는 아이보리색에 우드 느낌을 담은 상판으로 돼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간단하게 접을 수 있어 보관도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