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프리미엄 헤어케어 라인 ‘동의홍삼’ 출시…4년근 농축액 담아

2020-07-13 08:53

동의홍삼 제품 사진. [사진=애경산업 제공]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케라시스’(KERASYS)는 홍삼 레드 에센스를 담은 프리미엄 헤어케어 라인 ‘동의홍삼’(DONG UI HONG SAM)을 출시했따고 13일 밝혔다.

동의홍삼은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해 ‘홍삼’을 핵심 성분으로 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라인이다. 특히 동의홍삼은 농협한삼인에서 엄선한 국내산 4년근 홍삼농축액을 담은 ‘홍삼 레드 에센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동의홍삼은 홍삼의 주요성분인 사포닌 성분을 함유해 두피의 유분과 노폐물 제거에 효과적이며 전제품 무실리콘 처방을 통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홍삼 샴푸 특유의 진한 홍삼 향이 아닌 동백, 매화, 진저, 솔잎, 박하 등의 원물 본연의 향을 담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동의홍삼은 개인의 헤어와 두피 고민에 맞춰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윤기있는 모발 관리를 위한 ‘모발 라인’과 건강한 두피관리를 위한 ‘두피 라인’으로 구성됐다.

동의홍삼 모발 라인은 동백나무씨 오일을 함유해 손상되고 푸석한 모발을 윤기있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동백 홍삼’, 매화꽃 추출물을 함유해 힘없는 모발을 탄력있고 풍성하게 관리해주는 ‘매화 홍삼’ 등 2종으로 각각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로 구성됐다.

동의홍삼 두피 라인은 생강 추출물을 함유해 기름진 지성 두피의 딥클렌징을 도와주는 ‘진저 홍삼’, 솔잎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하고 가려운 두피에 진정 케어를 돕는 ‘솔잎 홍삼’, 박하 추출물을 함유해 비듬과 각질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박하 홍삼’ 등 3종으로 각각 샴푸, 린스로 구성됐다.

동의홍삼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K뷰티가 인기를 끌면서 한국 샴푸에 대한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며 “동의홍삼은 한국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대표할 수 있는 ‘홍삼’을 앞세워 글로벌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동의홍삼은 쿠팡, G마켓 등 온라인과 농협 등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