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 앱 ‘코끼리’, AK플라자 팝업스토어 꿀잠 홍보대사로 참여

2020-05-29 08:27

명상심리 앱 ‘코끼리’가 숙면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29일부터 6월 4일까지 7일간, AK플라자 분당점에서 기획한 ‘숙면의 가치’ 팝업 스토어에 베스트슬립과 함께 참여한다고 밝혔다.

코끼리는 이번 팝업 이벤트에서 꿈잠 홍보대사로 활약할 예정이다. ‘숙면의 가치’ 팝업 행사는 AK 플라자에서 최고의 수면전문 콘텐츠를 선별해 소개하는 자리다. AK플라자 분당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양질의 수면에 대한 전문성 있는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기획하고 있다. 팝업행사에 함께 참여하는 ‘베스트슬립’은 전 세계 5성급 이상 호텔과 거래를 기반으로, 최근 국내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매트리스로 입 소문을 타고 있는 숙면 전문업체다.

‘숙면의 가치’ 팝업 이벤트에서 코끼리는 다니엘튜더 대표의 ‘코끼리와 함께하는 꿀잠이야기’ 미니 강연과 명상 어플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5층 팝업 스토어에서는 개인별 수면 습관과 척추 상태 별 매트리스 선택 방법에 관한 전문 상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자에게는 코끼리 명상 앱 1개월 이용권을, “베스트슬립X코끼리” 콜라보레이션 토퍼 구매 고객에게는 코끼리 앱 1년 이용권을 증정한다.

 

명상심리 앱 ‘코끼리’의 AK플라자 분당점 팝업스토어 [사진=코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