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최초 전국 대장주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29일 분양

2020-05-19 14:28
최고 40층 4805가구 매머드급 대규모 단지…휴양 리조트 도시 조성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광역조감도. [이미지= DK도시개발 제공]


DK도시개발·DK아시아는 오는 29일 인천 서구 검암역세권에서 최고 40층, 4805가구 규모의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를 선보인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는 검암역에서 공항철도를 이용할 경우 김포공항역까지 2개 정거장, 마곡나루역까지 3개 정거장 거리에 불과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한 검단신도시를 거쳐 불로지구까지 연장 계획 중인 인천지하철 2호선 독정역이 사업지와 바로 접해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자연친화적 입지 여건과 단지 조경은 더욱 화려하다. 사업지 전면 폭 길이만 1㎞에 달하고 단지 서쪽에 바로 인접한, 롯데월드 면적의 6배 크기 자연 생태공원인 드림파크 야생화단지(30만평)와 36홀 드림파크 골프장(46만평) 등이 있다.

대단지에 걸맞게 온가족이 산책할 수 있는 9.6㎞ 둘레길과 단지 내 약 1㎞ 데크길이 들어서고, 시공능력평가 조경 1위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국내 아파트 단지 내 최초로 '미니 에버랜드'를 조성한다. 또 100만주에 가까운 꽃과 나무를 심어 단지 전체를 뒤덮는 밀리언 파크(Million Park) 등 고품격 조경을 선보인다.

DK도시개발은 이외에도 각 분야 국내 최고 브랜드 기업과 손잡고 프리미엄 주거 명작을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와 업무협약을 통해 차세대 IoT 기술을 적용하고,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입주민들에게 인천 최초로 고품격 삼식(三食)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종로엠스쿨이 직영하는 학원은 입주민 자녀들에게 단지 내 학원가 등 프리미엄 사교육을 선보인다. 3년간 무상으로 운영될 '돕다(DOPDA)'의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도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다. 피트니스클럽, 수영장, 사우나 등 기본시설은 고급화했고, 도서관 내에 그리너리 라운지, 연회장 및 연회장과 연계한 루프톱, 파티룸, 티카페 및 펫카페, 게스트하우스 등도 적용된다.

또 사업지 내 한들초(가칭) 및 한들유치원(가칭) 건립 후 인천교육청에 기부채납도 계획돼 있다. 이들 학교는 단지 준공 시점에 맞춰 개교할 예정으로 입주민들은 자녀들을
안심하고 학교에 보낼 수 있을 전망이다.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분양 이후 2차(리조트도시Ⅱ 4742가구), 3차(리조트도시Ⅲ 4119가구) 사업도 순차적으로 공급할 계획이다.

김정모 DK도시개발·DK아시아 회장은 "4세대 아파트를 넘어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대한민국 최초 차세대 휴양 리조트 도시를 만들겠다"며 "단순히 잠을 자기 위한 집이 아니라 고급 리조트에서만 누리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입주민들이 단지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리조트 도시'로 조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