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다이어트하는 이들을 위한 건강한 체중 관리는?

2020-05-16 10:00

 

[사진=종근당 건강 '올컷 다이어트']

 
하루가 다르게 올라가는 기온에 가벼워진 옷차림을 걱정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단기간 무리하게 체중감량을 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치기 쉽다.

이에 따라 종근당 건강이 '올컷 다이어트'를 선보이며 체중 고민 해결에 나섰다. 올컷다이어트는 바디슬림과 락토플러스로 구성돼 있다.

바디슬림은 데이(DAY)와 나이트(NIGHT)로 나누어져 있어 절식 스트레스 없이 하루 두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종근당 건강 측은 "이 제품은 몸속부터 관리해주는 과학적 배합 제품"이라며 "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 조합으로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탄수화물, 지방, 기초대사량 관리와 장 건강을 생활습관에 맞춰 과학적으로 배합해 남녀노소 구별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했다.

주요 효과 및 성분은 △과잉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 및 축적 억제(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지방흡수 차단과 배출(보이차 추출물) △하루 400kcal 기초대사량 증가(잔티젠-미역 등 복합추출물) 등이다.

한편, 올컷 다이어트는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선착순 500명에게 체지방 측정기(10만 원 상당)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체지방 측정기는 휴대가 가능해 자신의 인바디를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측정할 수 있어 다이어트 필수품으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