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문구 브랜드 '스테들러', 문구 덕후 위한 유튜브 공모전 연다

2020-05-15 13:59
1차 선정자 20명에 10만 원 상당 스테들러 제품 제공해 영상 제작 지원
1등·2등에게 각각 상금 50만 원 30만 원...3등은 5만 원 상당 가죽 필통

 

[사진=스테들러 코리아 제공]


독일 문구 브랜드 스테들러가 ‘스테들러 펜 소개 유튜브 공모전’에 참가할 유튜버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스테들러는 15일 집콕(방콕) 활동을 응원하고, 문구류에 관심이 많은 이른바 ‘문구 덕후’들이 자사 제품을 체험하고 직접 소개하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참가자는 10만원 상당의 스테들러 제품을 지원받아 리뷰 영상을 제작하게 된다.

공모전 주제는 스테들러 ‘입덕 영상’으로, 스테들러 제품을 활용한 펜 리뷰 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유튜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팀 단위가 아닌 개인 참가만 가능하다.

1차 선발된 유튜버 20명에게는 스테들러 노리스 점보 샤프와 화인라이너 파스텔 파우치 세트 등 10만 원 상당의 제품이 제공된다. 참가 방법은 스테들러 펜 제품의 특징을 잘 표현한 리뷰 영상을 제작해 다음 달 8일부터 19일까지 영상을 올리면 된다.

‘스테들러 펜 소개 유튜브 공모전’ 1차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다. 참가 신청서는 지원 링크에서 작성 및 접수할 수 있다. 1차 선정자는 오는 28일 스테들러코리아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 당선작 상금 규모는 1등(1명) 50만 원, 2등(1명) 30만 원이며, 3등(3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스테들러 가죽 필통을 준다. 순위는 영상 제작 수준과 구독자 수, 콘텐츠 반응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정해진다.

스테들러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늘어난 다이어리 꾸미기 열풍과 공스타(공부+인스타그램)등으로 문구류에 관심이 커진 만큼 문구 덕후를 위한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스테들러 제품을 체험하고, 자신만의 창의력을 뽐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