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코로나19 감염 대비 학내 방역소독 실시

2020-04-29 10:36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허재권)는 지난 27일 코로나19 감염에 대비하여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민자치협의회로부터 지원을 받아 기숙사, 교육관 등 학내 전역에 걸쳐 방역소독을 실시했다.

이번 지자체의 방역소독은 운동장, 주차장, 체육관 등 학교 시설물을 그동안 지역주민에게 무료 개방함에 따른 커뮤니티 칼리지로서 자리매김과 감염으로부터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통한 양질의 교육을 하겠다는 학교 측의 의지의 결과이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코로나19 감염 대비 학내 방역소독 실시[사진=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한편, 남인천캠퍼스는 자체적으로 코로나19 감염에 대비하여 학내 주기적 정기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각 학과 및 부서에 소독용 알콜을 배부하여 해당 학과 및 부서 교직원이 실습실, 강의실, 사무실 등을 일상 소독하고 있다.

또한, 구내식당 입구에 열 감지카메라 설치, 식당, 기숙사 및 각 학과에 손소독제 비치, 각 건물 화장실에 손세정제를 비치하여 감염에 대비하고 있으며, 추가로 구내식당 탁자에 방역용 칸막이 설치, 학과별로 적외선 체온계 및 마스크 등을 지급하여 대면수업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는 지자체와 유기적으로 협조하여 방역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며, 모든 교직원은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감염 예방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