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 당선인] 통합 송석준 "수도권 규제개혁 등 공약 지키려 노력하겠다"

2020-04-16 03:27
"경제·민주주의 후퇴 없도록 최선 다할 것"

송석준 미래통합당 이천 당선자가 16일 "수도권 규제개혁 등 이천이 당면한 해묵은 과제해결과 공약들을 지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송 당선자는 "이번 선거 결과를 이천 발전을 위해 더욱더 매진하라는 준엄한 명령으로 받들겠다"고 말했다.

송 당선자는 "정부·여당을 견제해 대한민국의 경제와 민주주의가 후퇴하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엄숙히 약속드린다"고 했다.

다음은 송석준 당선자의 당선 소감문 전문.

존경하는 이천 시민 여러분!

우선 저를 선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무너져 가는 경제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천 시민들께서는 위대한 이천 건설이라는 희망을 선택해 주셨습니다.

저는 이번 선거 결과를 이천 발전을 위해 더욱더 매진하라는 준엄한 명령으로 받들겠습니다.

이천 시민께서 저에게 보내 주신 희망을 헛되이 하지 않도록 수도권 규제개혁 등 이천이 당면한 해묵은 과제해결과 뼈를 깎는 노력으로 상생과 조화, 새로움, 희망, 건강하고 지속가능, 그리고 이천을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만들겠다는 공약들을 지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미래통합당 경기도당 위원장으로 이천 시민과 경기도민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을 가슴에 새겨 정부·여당을 견제하여 대한민국의 경제와 민주주의가 후퇴하는 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그리고 끝까지 아름다운 경쟁을 해주신 김용진 후보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이천 발전을 위한 여정을 함께 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이천 시민 한분 한분 만나 뵙고 인사 올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변함없는 사랑으로 저를 믿어 주시고 지지해주신 이천 시민들께 충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제21대 이천시 국회의원 당선자 미래통합당 송 석 준 올림
 

송석준 미래통합당 이천 당선자가 16일 당선이 확실시된 이후 꽃목걸이를 걸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송석준 선거사무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