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 홈페이지 및 온라인몰 오픈•••이벤트 진행
2020-04-14 16:10
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가 온라인 유통망을 활용한 소비자 접점 강화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엑셀비프는 브랜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한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브랜드 정보뿐만 아니라 제품까지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을 구축했다.
엑셀비프 홈페이지는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이자 엑셀비프 소고기를 판매하는 주요 온라인 몰의 허브 역할까지 동시에 담당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엑셀비프를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엑셀비프는 홈페이지를 구축하게 된 배경에 대해 “미국산 소고기가 전년도 수입육 시장 1위를 차지한 긍정적인 변화상과 최근 소비자들이 미국산 소고기의 제품과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는 트렌드의 변화 때문”이라며 “미국산 수입육 1위 브랜드로서 브랜드 관련 정보를 보다 다양하게 공유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엑셀비프는 홈페이지 내에 홍보 콘텐츠 아카이브 코너를 구성해 외식업 관계자 및 소비자 대상의 콘텐츠 노출 기회를 늘렸다. 그 동안 보도된 엑셀비프 관련 기사를 비롯해 유명 인플루언서 등과 협업한 영상 및 SNS 콘텐츠 등 다양한 브랜드 정보를 소비자가 직접 열람할 수 있다. 또한 최신 육류 트렌드와 레시피 정보도 지속적으로 공유할 예정이다.
홈페이지에서는 엑셀비프를 판매하는 주요 온라인몰의 허브 역할까지 함으로써 엑셀비프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이로써 마블링, 육량, 육질, 육색 및 연령 등 까다로운 기준으로 우수한 생우를 선별한 엑셀비프를 한자리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안심, 등심 스테이크와 같은 주요 부위의 제품 판매를 시작으로 구이용, 양념육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엑셀비프’는 홈페이지와 온라인몰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터링 실버 스테이크(등심, 안심, 채끝 부위 한정)를 2개 이상 구매 시 채끝 스테이크 1개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며 4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엑셀비프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브랜드 관련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접하고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브랜드와 업계 관련 정보는 물론,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