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Inno-Biz 인증 획득

2020-04-02 10:45

‘TS샴푸’를 제조 및 판매하는 TS트릴리온이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인증과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가 인증하는 이노비즈는 기술경쟁력과 미래 성장가능성을 두루 갖춘 기술혁신성,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선정해 지금과 기술, 판로 등 정부의 지원시책과 연계, 글로벌 경쟁력을 지난 혁신기업으로 육성하는 제도다. 연구개발을 통한 기술 경쟁력이 선정기준이며 미래성장성이 주요 평가지표다.

이노비즈 인증을 받은 기업은 서비스의 공신력 제고를 비롯해 지속 가능한 기술 개발 및 안정적인 성과 창출을 목적으로 이노비즈협회가 금융 및 세제 혜택 및 연구개발, 채용분야에 혜택이 제공된다.

앞서 TS트릴리온은 천연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탈모 완화 및 발모 촉진용 화장료 조성물과 기존 향진균용 조성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비듬, 예방, 개선 또는 치료용으로 사용되는 ‘호장근추출물’로 특허를 받은 바 있다.

홈쇼핑 발표 자료에 의하면 TS샴푸는 그간 TV 홈쇼핑에서 250여 회 이상 매진 기록을 가진 인기 샴푸로 2020년 2월 기준 누적 판매 수량은 총 1506만개가 넘었으며 판매 금액은 3200억 원을 돌파했다.

리서지 전문 회사 닐슨에 의하면 최근 1년 동안 온라인 쇼핑몰 샴푸 부분 구매액 점유율 54.2%가 TS샴푸로 조사됐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샴푸는 소비자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개발을 추진해왔고 이에 대한 인정을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를 바탕으로 더욱더 좋은 성분을 기반으로 착한 제품만을 고집하는 기업철학을 유지하는 게 가장 큰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거라 생각한다. 또한, TS제품만으로도 고객들 모두가 토탈 케어 서비스를 편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TS트릴리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