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인사이트, 전문성 갖춘 인턴교육 ‘눈길’

2020-03-30 17:30

 

[사진=드림인사이트 제공]

 
종합광고대행사 드림인사이트가 광고 인재 육성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올해 상반기 신규 인턴교육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드림인사이트는 교육 과정에 실무진들의 광고 노하우 공유와 외부 전문 강사 초청 강의 등을 포함했다. 교육생들은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와 광고 지식이 담긴 교육에 대해 호평했다.

드림인사이트는 10명의 인턴을 대상으로 직장생활 예절 교육까지 준비했다. 업무에 투입되더라도 원만한 대인관계와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증진하기 위해서다.

이에 대해 드림인사이트 측은 "수평관계에서 오는 상호존중과 자유로운 의견 교환 등 일찍이 높은 수준의 조직문화를 엿볼 수 있는 수업"이라고 설명했다.

약 3주간의 이론교육을 마친 인턴들은 배운 내용을 토대로 아이디어를 제안서 제작 및 발표 등의 최종과제를 수행했다. 이후 △임원·실무진 평가 △개별 인터뷰 △본부·팀별 10주간 실무교육 등을 받고 있다.

한편 드림인사이트는 △온·오프라인 △퍼포먼스 마케팅 △애드테크 기반 플랫폼 및 솔루션 서비스 등 다양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드림인사이트 측은 "우리의 인턴교육은 교육생들의 호평과 함께 지원자 증가 추이를 보인다. 앞으로도 차세대 광고 인재 육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