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라밸 우수기업' 하이퍼커넥트, 2020년 경력공채 실시

2020-01-22 16:28

하이퍼커넥트가 2020년 전 직군에서 경력직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퍼커넥트는 올해 대규모 인재 영입을 통해 대표 서비스 ‘아자르’의 확장과 ‘하쿠나 라이브’ 등 신규 서비스의 성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번 경력직 채용은 개발, 데이터, PM, 사업, 전략, 디자인 등 전 직군에 걸쳐 실시한다. 훌륭한 인재가 있다면 직무별 채용 인원에 구애 받지 않고 영입한다는 계획에 따라 채용 규모에는 따로 제한을 두지 않았다.

채용 방식은 재직 중인 지원자들을 배려하는 ‘지원자 중심 채용’에 초점을 맞췄다. 일과 시간 중에 면접 참석이 어려운 지원자들을 위해 1차 면접은 온라인 화상 면접으로 진행하며, 2차 대면 인터뷰는 점심시간이나 퇴근 후 늦은 저녁 등 후보자들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한 시간대에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월 8일 토요일에는 입사 희망자들을 사무실로 초대하는 ‘오픈데이’ 행사를 갖고, 회사 현황과 기업문화,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1월 23일부터 2월 23일까지 한달간 하이퍼커넥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 전형 결과는 2월 24일 발표된다. 이후 3월 중에 1, 2차 면접을 진행해 3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퍼커넥트 홈페이지 내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퍼커넥트는 지난 12월 '2019년 일·생활 균형 우수 중소기업'으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고, 중소기업벤처부가 선정한 '2018년 벤처천억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하이퍼커넥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