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대만 뷰티방송 ‘부탁해요 여신님2’에서 2019년 인기상품으로 뽑혀

2020-01-22 13:52

[사진=TS트릴리온 제공]



TS트릴리온가 22일 대표 브랜드 TS샴푸가 대만 뷰티 예능TV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에서 선정한 2019년 인기상품 TOP5에 뽑혔다고 밝혔다.

지난 1월 5일 대만에서 방영된 ‘부탁해요 여신님2’에선 그간 소개됐던 제품들을 대상으로 대만 인플루언서들과 일반인들로 구성된 패널덜의 의견 및 리뷰 평점을 통해 인기상품 TOP5를 선정했다.

프로그램 메인 MC 케빈은 선정된 TS샴푸에 대해 “은은한 에센셜 오일 향기와 탈모증상 완화 기능이 장점”이라며 “탈모와 머릿결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제안했다. TOP5에는 TS샴푸와 함께 향수, 클렌징 솜, 선크림, 에센셜 오일 등이 선정됐다.

‘부탁해요 여신님2’는 대만 미디어 그룹 싼리와 국내 콘텐츠커머스 기업 달팩토리가 공동 기획, 제작한 대만 최초 한국 K-뷰티 전문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국과 대만 톱스타들이 출연해 뷰티 노하우와 패션 트랜드를 다룬다. MC 케빈은 팔로워가 6000만 명이 넘는 유명 인플루언서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해당 방송은 대만에 인기가 뜨거운 프로그램으로 대만 시청자들에게 미치는 영향력이 상당히 크다”라며 “헤어 제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점은 고무적인 성과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탈모샴푸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대만에서도 인정을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며 “이를 기반으로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 소비자들에게 TS브랜드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구축, 시장을 넓혀 나가려고 한다”고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