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개국 2주년 기념 '해피2게더'이벤트… 쇼핑의 즐거움 나눈다

2020-01-07 11:16

SK스토아가 개국 2주년을 맞아 새해에도 고객이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도록 ‘해피 2게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SK스토아는 올해 개국 2주년을 맞아 1월 한 달간 풍성한 상품 구성과 혜택으로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SK스토아가 개국 2주년 기념으로 준비한 이벤트는 4가지로 나눠서 한 달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총 5000만원 상당 '친구추천 경품' 행사는 1월 중 쇼핑하신 고객에게 추첨의 기회가 주어지며, 지인(친구, 친척, 가족 등)의 ID를 등록(최대 10명)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후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에게는 크루즈 여행 상품권, 외식 상품권), 주유권, 커피 기프티콘을 오는 2월 17일부터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구정 명절을 맞아 1월 한 달간 ‘다다익설’ 및 ‘새해결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윤상섭 LA갈비, 계절밥상 LA갈비, 블랙라벨 세척사과 등 ‘설 명절 식품 기획전’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종 결제 금액의 30%를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다.

명절 연휴 기간 이후에는 고객의 봄맞이 보상심리를 위한 프라다, 구찌, 골든구스 등 해외 명품상품도 추가로 편성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하나인더스트리와 함께 ‘1등 바르셀로나가 쏜다’라는 타이틀로 1월 한 달간 바르셀로나 FC 블루투스 이어폰, FC 면도기를 구매하시는 고객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해 LG생활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SK스토아는 새해를 맞이해 모바일 전용 프로모션도 적극적으로 도입해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 우선 1월 한 달간 PC∙모바일을 통해 ‘2개 사면, 하나는 반값(최대 3만원까지)’ 50%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한다. 이뿐만 아니라 매주 수요일 모바일 특가 상품 구매 시 30% 적립금을 제공하며, TV 방송 상품이나 모바일 상품을 제휴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은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2020년 경자년 새해 개국 2주년을 맞이해 1월 한 달간 고객을 위한 다양한 감사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SK스토아에서 개국 2주년을 맞이해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알차게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K스토아 해피2게더 소개 이미지[사진=SK스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