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허브아일랜드, 크리스마스 이벤트진행

2019-12-24 11:11

[사진=포천허브아일랜드제공]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에 위치한 국내 최대 허브관광농원인 허브아일랜드에서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한다.

경기관광공사가 선정한 경기북부 야경 관광 10선에 선정된 허브아일랜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산타마을에 다양한 이벤트와 불빛으로 정원을 꾸며 친구와 가족 또는 연인들이 힐링여행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산타마을에서는 드넓은 라벤더 밭을 풍성하게 감싼 아름다운 불빛들이 아름답게 캐롤송에 맞추어 환상적인 군무로 반짝임을 선사하고, 200여개의 산타조형물과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비롯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체험을 할 수가 있다.

크리스마스 소품인 트리, 촛대, 리스 만들기와 쿠키만들기, 크리스마스 비누 만들기와 LED 조명방향제 만들기, 산타복 대여, 산타선물대행 이벤트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체험 활동과 베네치아마을에서는 무료로 펼쳐지는 밸리댄스, 마술공연등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일루미네이션을 통한 다양한 포토존을 준비하여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잊지 못할 인생사진을 찍어 갈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허브아일랜드는 전국 최대 규모의 세계적으로도 이름난 허브를 주제로 한 종합관광휴양지로 경기 관광 10선에 선정돼 있으며 2019~2020년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도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