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세븐틴·인피니트 엘 등 "스타 수험생 응원"···정답길만 걸으세요~!

2019-11-14 00:00

“수험생 여러분 모두 정답길만 걸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수 강다니엘,  김명수(인피니트 엘), 그룹 세븐틴, 뉴이스트 등 스타들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13일 오후 강다니엘 측은 공식 SNS에 “강다니엘 2020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라는 글과 함께 36초짜리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다니엘은 “2019년 11월 14일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왔다”라며“긴 시간 동안 수능을 바라보며 달려오셨을 텐데 너무 긴장하지 말고 수능 때 공부한 것만큼 더 잘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응원했다.

[사진=강다니엘 SNS]


이어 “수능 당일은 유난히 추웠던 날이 많았던 것 같다. 옷도 따뜻하게 입고, 체하지 않게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좋은 컨디션으로 좋은 결과 있길 바란다”며 걱정 섞인 당부도 잊지 않았다. 더불어 그는 “수능 치는 다니티(팬클럽)와 모든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이라며 다시 한 번 응원을 보냈다.

배우 김명수(엘)도 수험생들을 향한 응원에 나서며 힘을 보탰다.

[사진= 김명수 SNS]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2020 대학 수학 능력 시험을 보는 수험생들을 위해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응원 메시지를 개제했다.

이어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고생하고 열심히 흘렸던 땀방울들 좋은 결과로 돌아오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속 ‘오랜 시간 동안 수학능력시험 준비를 위해 고생했을 수험생들의 땀방울을 흐르는 빗물을 사진에 담아' 응원했다..

그룹 뉴이스트와 세븐틴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3일 정오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뉴이스트와 세븐틴의 모습이 담긴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플레디스]

공개된 영상 속 뉴이스트는 “분명히 좋은 결과 있을 테니까 부담 많이 갖지 말고 편한 마음으로 임할 수 있길 저희가 함께 응원할게요. 이날을 위해 갈고 닦은 실력 마음껏 펼치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어 뉴이스트는 “수험생 여러분 모두 정답길만 걸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라고 진심 어린 응원으로 수험생들에 힘을 북돋았다.

세븐틴은 “먼저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 여러분들을 위해 박수 한 번 칠까요?”라며 힘찬 박수로 시작,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마지막까지 컨디션 관리도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격려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세븐틴은 “후회 없는 수능이 되시길 세븐틴이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모두 파이팅!”이라며 특유의 활기찬 에너지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 B.A.P 출신 가수 정대현도 수능을 앞두고 밝은 에너지와 응원의 기운을 전했다.

 

[사진 = STX라이언하트 제공]

정대현은 13일 STX라이언하트 SNS를 통해 오는 14일 '2020학년도 대학 수학능력평가’를 앞두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영상 속 정대현은 "많은 수험생 여러분들 밤잠 못 이루고 공부에 매진하셨을 텐데, 고생하신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으니 따뜻하게 입고 건강 유지하셔서 좋은 컨디션으로 시험 치시길 바라겠다"라며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그는 또 "맛있는 도시락 잊지 마시고, 늦으시면 큰일 나시는 거 알고 계시죠?"라며 센스 있는 말로 긴장하는 수험생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했다. 특히 영상 말미 그는 "여러분들 화이팅"이라며 스윗한 표정으로 "화이팅"을 세 번이나 외쳤고, 수험생들에게 마지막 힘찬 응원의 메시지로 밝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또 김태우, 이원일도 소속사 SNS를 통해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P&B엔터테인먼트]


P&B엔터테인먼트는 13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수능을 하루 앞두고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최근 대표 프로듀서로 활동을 알린 가수 김태우와 셰프 이원일, 밴드 사우스클럽이 출연해 수험생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김태우는 “오래오래 준비해온 수능 시험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준비한 만큼 차분히 집중해서 문제를 풀어 원하시는 만큼 좋은 결과가 있으셨으면 좋겠다”며 격려했다.

이원일 역시 “제가 알기로는 수능 날 온도가 뚝 떨어진다고 들었다. 날씨가 추우니 옷을 많이 껴 입고 시험 보는 날까지 컨디션 조절을 잘 하셨으면 좋겠다”고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공부 열심히 하신 수험생 여러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다. 뒤에서 물심양면 도움을 주신 부모님들과 선생님들 정말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다”며 기운을 북돋았고 사우스클럽 역시 수험생들에 대한 지지와 응원을 보냈다. 

남우현·러블리즈·골든차일드·로켓펀치도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남우현,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하루 앞둔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험생을 위한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남우현은 “수험생 여러분들 늘 그랬듯이 잘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드디어 열매를 맺을 시간이 왔네요.”라며 “수험생 여러분들 시험 잘 보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는 날이 되도록 제가 응원하겠습니다!”라며 든든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또한 러블리즈는 “마지막까지 긴장하지 마시고 집중해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라며 “수능 잘 보고 우리랑 같이 꽃길 걸어야죠!”라고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의 모습을 보였다.

골든차일드는 “공부하시면서 중간중간 스트레칭도 잊지 마시고 좋은 컨디션으로 지금까지 여러분이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어 “골든차일드도 응원 열심히 할 테니까 여러분도 조금만 더 힘내세요! 파이팅!”이라며 따뜻한 메시지를 남겼다.

끝으로 올해 수능을 앞둔 멤버 수윤, 윤경이 속한 로켓펀치는 “차분한 마음으로 심호흡 한번 꼭 하시고, 따뜻한 물도 한잔 마시면서 컨디션 조절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실 거예요.”라며 “수능 끝나고 나서 저희 로켓펀치의 노래를 들으면서 스트레스 한 방에 날려버리셨으면 좋겠습니다!”이라는 깜찍한 응원으로 수험생들의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14일에 시행되며 시험 성적표는 12월 4일에 응시자에게 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