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부터 태그호이어까지...이베이츠 코리아, 인기 상품 증정 이벤트 실시

2019-11-04 13:54
위메프, 지마켓 등도 11월 쇼핑 프로모션에 나서


온라인 캐시백 기업 이베이츠 코리아가 중국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를 맞아 퀴즈 이벤트와 광군제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이베이츠 코리아 제공]


이베이츠 코리아는 4일부터 17일까지 이베이크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에르메스 버킨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4일 밝혔다. 또 이베이츠 코리아는 인기 쇼핑몰 베스트셀러를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광군제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15% 캐시백을 적립해주는 등 다양한 쇼핑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이베이츠 기획전은 중국 광군제, 유럽 싱글스 데이, 미국 베터런스 데이 등 해외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세일 행사가 열리는 11월을 겨냥한 이벤트다. 올해는 국내에서도 위메프, 지마켓 등이 11월 쇼핑 프로모션에 나서 규모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이베이츠 코리아는 퀴즈에 당첨된 고객에게 △에르메스 버킨백 25(1명) △태그호이어 아쿠아레이서(1명)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1명) △애플 아이폰11 128G(1명) △구찌 마몽트백(1명)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4 Pro(1명) △보이 샤넬 롱 플랩 지갑(1명) △루이비통 여권케이스(1명) △에르메스 클릭아슈(1명)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1명) △메종키츠네 에코백(2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승효 이베이츠 코리아 팀장은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11월 쇼핑의 달을 맞아 특가 상품과 핫딜 정보를 제공하는 광군제 기획전을 기획했다”며 “블랙프라이데이 이전에 재고가 소진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광군제 세일 기간 동안 명품 운동화, 패딩, 가전 등 인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리 쇼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