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 브랜드 KLEVV, SKT T1 공식 게이밍 메모리 파트너로 선정

2019-10-29 14:15
- 2021년 1월까지 연장 확정, DDR4 게이밍 메모리, SSD, 마이크로SD 카드 및 USB 제품 후원

메모리 브랜드 KLEVV가 T1(SKT T1)의 공식 게이밍 메모리 파트너로 선정 됐다.

스포츠 마케팅 대행사 라 가르데르 스포츠와 지난 8월 12일 스폰서십 계약에 따라 KLEVV는 2021년 1월까지 T1의 PC 게이밍 메모리 카테고리 독점적 공식 스폰서로서의 권한을 갖게 된다고 29일 밝혔다.

이에 따라 KLEVV는 T1 게임팀의 LoL(리그오브레전드), PUBG(펍지, 배틀그라운드), Fortnite(포트나이트), Super Smash Bros.(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Hearthstone(하스스톤) 및 Apex Legends(에이펙스 레전드) 경기를 후원하고, KLEVV의 DDR4 게이밍 메모리, SSD(Solid State Drive), 마이크로SD 카드 및 USB 제품이 T1의 경기에서 사용된다.

또한 KLEVV 로고는 T1의 재킷 및 저지 소매 뿐 아니라 T1 공식 웹사이트 및 모든 소셜미디어 채널(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웨이보, 유투브 및 트위치)에도 노출된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KLEVV의 이지환 담당은 “T1은 가장 우수한 e스포츠 팀이자,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중 하나가 될 것”이라며 “2015년부터 지속해온 파트너십을 통해 메모리 브랜드 KLEVV 역시 전세게 e스포츠 팬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 이번 공식 파트너십 기회를 통해 KLEVV의 e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확신을 이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라 가르데르 스포츠의 글로벌 파트너십 부사장 Adrian Staiti는 “지난 18개월동안 우리는 e스포츠 생태계에 참여하고자 하는 브랜드로부터 엄청난 열정과 추진력을 엿보았다. 그 중 브랜드 가치가 가장 높은 팀을 선택하게 됐다. T1은 의심할 여지 없이 높은 가능성과 엄청난 팬덤의 결합을 보여줄 것이며 KLEVV 또한 T1과의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메모리 구매자들에게 게이머들과 실제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2년 창립한 T1은 e스포츠에서 가장 훌륭한 팀으로 손꼽힌다. T1 리그오브레전드 팀은 2016, 2017년 LoL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을 포함, 5개의 다른 주요 타이틀 뿐 아니라 3개의 세계 챔피언십 우승(2013, 2015, 2016)을 거머쥐었다.

KLEVV(클레브)는 SK그룹의 메모리 전문 기업 에센코어(ESSENCORE)의 하우스 브랜드로, 지난 2015년부터 T1 e스포츠팀을 후원해 왔다.

후원 기간 동안 KLEVV는 Faker(이상혁), Marin(장경환)과 함께 미국 게임쇼 PAX에 참여하거나, T1 선수들 응원 영상 제작 등 여러 파트너 활동을 통해 팬들이 T1 LoL 선수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왔다. 작년 G-Star(지스타) 2018에서도 KLEVV는 Twitch(트위치) 부스에 T1 선수 Faker(이상혁)와 Wolf(이재완) 선수를 초대해 팬 이벤트를 열었으며, YouTube를 통해 Faker Show, 홈쇼핑 영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