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6문제 정답 공개

2019-10-28 11:58

28일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 초성 퀴즈가 출제됐다.

토스 행운 퀴즈로 출제된 문제는 "주방의 맛과 멋을 혁신하다! 디디오랩이 선보이는 에어프라이어 끝판왕! 더블히팅 스텐 에어프라이어 14L!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내부가 □□□□□로 되어있어 유해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사진=해당 화면 캡처]


정답은 '스테인레스'이다.

두 번째는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검은색의 □□□□코팅을 사용하지 않아 유해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내부 스테인레스 소재인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불소수지'다.

세 번째는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일반 불소수지 코팅이 아닌 스테인레스이기 때문에 □□□□□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환경호르몬'이다.

네 번째는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PFCS)이 사용하지 않아 유해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내부 스테인레스 소재인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과불화화합물'이다.

다섯 번째는 "일반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는 내부 공간 ㄷㅇㅇㅉ ㅍㄹㅇ이 플라스틱이지만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ㄷㅇㅇㅉ ㅍㄹㅇ까지 스테인레스로 되어있어 유해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데요. ㄷㅇㅇㅉ ㅍㄹㅇ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도어안쪽프레임'이다.

여섯 번째는 "일반 에어프라이어는 내솥이 플라스틱인 불소수지코팅으로 되어 있지만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 □□□□□로 되어있어 유해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데요.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내부스테인레스'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을 검색 해보라"며 힌트를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