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튜브] 10월 21일 BEST 3…‘순자산 200조가 넘어가면 하는 충격적인 행동들’, ‘박지성이 영국식당에서 밥 먹으면 생기는 일’, ‘워크맨 장성규의 수산시장 알바’

2019-10-21 15:46

매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는 수많은 영상, 다 보는 것은 무리겠죠?
이제 <오늘의 유튜브>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만나보세요.
오늘의 가장 ‘핫’한 유튜브 영상 클립 3개를 직접 추천해드립니다.

10월 21일(월) 오늘의 유튜브입니다.

 

[사진=주은정PD]


▶3위 슛포러브 채널의 ‘박지성이 영국식당에서 밥 먹으면 생기는 일ㅋㅋㅋ’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SXKEUk4Jjj0

‘박지성이 영국 식당에서 밥을 먹고 있으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오늘의 유튜브’ 3위에 오른 영상에서 그 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지성이 영국의 한 식당에서 20대 축구팬들과 함께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해버지(해외축구의 아버지)’라는 별명을 가진 박지성은 20대 청춘들에게 자신의 경험에서 우러난 진솔한 조언도 해줬다고 하네요. 과연 그들은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까요?

 

[사진=주은정PD]


▶2위 워크맨 채널의 ‘300만 돌파 축하, 게드립 생선드립 다 모아봄. 해산물 제철 기념 날로 먹는 수산시장 알바 리뷰’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bvN7YelS34A

2위는 ‘오늘의 유튜브’ 단골 손님(?) 워크맨입니다.

이번 워크맨에서는 해양수산부 홍보대사인 장성규를 위해 특별히 ‘수산시장 알바’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역시나 장성규의 재치 넘치는 드립(?)이 빛나는 영상인데요. 장성규는 일하는 동안 수산시장 상인 및 손님들과 대화를 주고받으며 화려한 입담을 자랑해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습니다.

특히 이번 편에는 영상 마지막에 ‘병맛’ 나는 뮤직비디오가 압권이라고 하니 놓치지 마세요!

 

[사진=주은정PD]


▶1위 삐맨 채널의 ‘순자산 200조가 넘어가면 하는 충격적인 행동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n-wLTtge5wE

‘오늘의 유튜브’ 1위는 제목부터 궁금증을 자아내는데요. 바로 마이크로소프트의 공동 창업자이자 억만장자인 빌게이츠의 이야기입니다.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다큐멘터리 3부작인 ‘인사이드 빌게이츠’를 소개한 것인데요.
이 다큐멘터리는 세계 최대의 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로 세계를 변화시킨 비즈니스 리더 빌게이츠가 은퇴 후 자선 사업가로서 다시 한번 세상을 변화를 시키고 있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에너지 문제, 기후 변화, 질병 퇴치 등 전 세계가 안고 있는 복잡하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고민하는 그의 모습은 우리에게 또 다른 울림을 주는데요.

‘두뇌가 멈추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빌 게이츠의 머릿속, 넷플릭스 ‘인사이드 빌게이츠’를 통해 만나보시죠.

기획·편집 주은정 P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