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혜택 받으려면 ‘요일’을 확인하세요

2019-09-20 16:02

카드사들이 요일별로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등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현대카드는 오는 23부터 일주일간 ‘M포인트 위크’ 이벤트를 한다.

오는 23일 월요일에 티몬을 시작으로 화요일 현대H몰, 수요일 CJ몰, 목요일 인터파크 쇼핑, 금요일 하이마트 쇼핑몰, 토요일 홈플러스, 일요일 위메프에서 이용 금액의 5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현대H몰과 CJ몰에서는 M포인트 사용한도가 없고, 하이마트 쇼핑몰은 건당 최대 15만 M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티몬과 인터파크쇼핑, 홈플러스몰, 위메프에서는 결제 건당 최고 3만 M포인트까지 활용할 수 있다.

결제창에서 M포인트 사용을 체크한 후 결제하면 되고, 대상 카드는 M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다.

이번 ‘M포인트 위크’ 기간 중 총 3회, 3만 M포인트 이상 사용한 고객이 현대카드 앱 내 혜택 메뉴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로 1만 M포인트 적립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자료=현대카드]



비씨카드는 요일별로 혜택을 주는 ‘비 컬러풀(Be Color-FULL)’ 플랫폼을 통해 오는 11월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요일에 위메프, 화요일에 멜론 티켓, 수요일에 스타벅스, 목요일에 올리브영, 금요일에 야놀자·MOST, 토요일에 마켓컬리, 일요일에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비씨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별도로 응모하지 않아도 해당 요일에 이벤트를 진행하는 온라인 가맹점에서 비씨카드로 결제하기만 하면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혜택 내용은 비씨카드의 페이북 애플리케이션 ‘오늘의BC' 배너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자료=비씨카드]



롯데카드는 렛츠 엘(Let's L) 이벤트를 통해 매주 월요일에 △KTX·SRT 건별 3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카카오톡 선물하기 건별 2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전국 주유소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혜택을 받으려면 롯데카드 라이프 앱이나 홈페이지 내 터치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 완료하고 결제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