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폴리TV, ‘엠버와 함께하는 생활안전이야기’ 공개

2019-09-06 17:28

[사진=로이비쥬얼]


로이비쥬얼은 유튜브 ‘로보카폴리TV’ 한국 채널을 통해 스핀오프 시리즈 ‘엠버와 함께하는 생활안전이야기’를 9월부터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총 26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엠버와 함께하는 생활안전이야기’는 일상생활에서 쉽게 일어날 수 있는 놀이터 안전, 가정 내 안전, 미아 방지 등 생활안전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로보카폴리TV 채널은 로보카폴리 오리지널 시리즈 작품철학을 반영한 정서 및 인지적, 도덕적 발달에 도움이 되는 교육콘텐츠를 제공하며 글로벌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2010년에는 로보카폴리가 국내 최초로 프랑스 칸에서 열린 ‘밉 주니어 라이선싱 챌린지’에서 폭력적이지 않고 선정적이지 않은 부분 1위에 선정되면서 세계적으로도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신승호 로이비쥬얼 이사는 “일부 유튜브 키즈 크리에이터들이 만든 자극적인 스낵콘텐츠 형식의 동영상이 범람하면서 부모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며 “로보카폴리TV채널은 진정성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글로벌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볼 수 있는 채널로 자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보카폴리TV는 지난 7월에 스페인어, 만다린어, 광둥어 채널을 추가하며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이탈리어, 중국어 등 총 10개 언어 채널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