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준비해볼까…주방업계 세일 소식

2019-08-27 16:11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음식 장만 및 보관에 필요한 각종 주방용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주요 주방용품 업체에서는 다양한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해피콜 ‘더 베스트 IH 그릴팬 세트’[사진=해피콜 제공]

해피콜은 추석을 앞두고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에서는 지난 22일부터, 이마트는 오는 29일부터 시작해 다음달 11일까지 일부 기획·단독상품을 제외한 전 품목을 30% 할인판매 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마트에서는 ‘컴포트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2종 세트', 롯데마트에서는 ‘헤니’s 그랜드 파티웍 세트’를 선보입니다. 홈플러스에서는 프라이팬, 냄비, 1구 인덕션 레인지 등을 실속 있게 구성한 ‘더 베스트 IH 그릴팬 세트’를 특가에 판매합니다.

하이마트, 전자랜드, 디지털프라자 등 가전 전문 양판점에서도 해피콜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해피콜은 다음달 30일까지 입점한 모든 양판점에서 주방 용품을 30퍼센트 할인해 판매합니다.

아울러 다음달 15일까지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의 해피콜 매장에서는 최대 55% 할인 행사가 열립니다.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펼쳐집니다. 해피콜은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는 G마켓과 옥션의 ‘한가위 빅세일’을 통해 ‘컴포트 프라이팬’ 1+1 행사를 실시하고, 주방용품 라인업을 할인 판매합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일반 회원은 15% 할인을, 이베이 스마일클럽 회원은 2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추가로 해피콜 브랜드 전용 10% 할인 쿠폰도 증정합니다.
 

타파웨어 ‘추석 특별 프로모션’ 안내 이미지. [사진=타파웨어 제공]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는 다음달 14일까지 추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요리 도우미 아이템과 서빙 용기 세트부터 타파웨어의 스테디셀러이자 추석에 유용한 냉장고 정리 세트와 에코 물통 세트까지 다양한 품목의 선물 세트를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타파웨어의 다양한 스테디셀러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클라라 베이직 세트’와 ‘냉장기 베이직 세트’는 식재료와 명절 음식으로 가득 찬 냉장고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눈길을 끕니다. ‘에코 물통 선물 세트’는 1L와 500ml 용량의 에코 물통이 각각 4개씩 구성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을 쓰도록 도와줍니다.
 

코멕스산업 싱싱냉동보관용기 1+1 세트 구성[사진=코멕스산업 제공]

홈쇼핑 방송에도 주목해볼만 합니다.

코멕스산업은 추석을 맞아 식품 보관용기 수요 증가에 발맞춰 '싱싱냉동보관용기'를 홈쇼핑에서 선보입니다. 이번 홈쇼핑 방송은 오는 30일 오전 10시 25분부터 약 70분동안 NS 홈쇼핑 채널을 통해 진행됩니다.

싱싱냉동보관용기는 사각과 원형 두 가지 형태에 다양한 용량, 크기로 구성돼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명절 음식을 편리하고 깔끔하게 담아 냉장고 정리에 필요한 일손을 덜어줍니다. 

특히 싱싱냉동보관용기 사각은 빈틈없이 쌓아서 보관할 수 있는 직사각 형태의 모듈형 제품입니다. 350ml부터 5.3L까지 6가지의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돼 냉장고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플렉시블 뚜껑으로 냉동실에서도 깨질 염려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깔판을 내장해 수분 없이 깔끔하게 냉동할 수 있으며, 냉동된 음식물을 용기에서 쉽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함께 구성된 데이킵스 이코노(원형)는 냉장·냉동실 도어포켓 정리에 유용한 제품입니다. 대·중·소 사이즈를 모듈 시스템으로 적재할 수 있으며 쌓아도 미끄러지지 않아 편리하게 냉장고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1세트에 ‘싱싱냉동보관용기 12개, 데이킵스 이코노 4개’로 총 16종이 제공되며, 특별 구성품 ‘라면용기 렌지타임’이 포함된 구성으로 선보입니다. 1+1세트 구성은 ‘싱싱냉동보관용기 24개, 데이킵스 이코노 8개’ 32종에 ‘라면용기’ 1종까지 총 33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