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동·청소년분과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2019-07-24 12:49

[사진=양주시제공]

경기양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성호. 공동위원장 박춘배) 아동·청소년분과는 오는 31일까지 만 18세 이하의 양주시 아동·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제5회 양주시 아동·청소년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전은 ‘우리동네가 이렇게 바뀐다면’을 주제로 유휴공간과 기존 놀이터, 행정복지센터 재이용 등 양주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실현 가능한 톡톡 튀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했다.

양주시에 거주하는 만18세 이하 아동·청소년(개인 혹은 팀)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31일까지 양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방문하거나 우편,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협의체 아동·청소년 분과의 심사를 거쳐 선정할 예정이며, 채택된 아이디어는 금상 1명, 은상 1명, 동상 1명, 장려상 5명 등 총 8명을 선발해 상장과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제안서 서식은 협의체 온라인 카페인 ‘양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1004’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박춘배 공동위원장은 “공모전을 통해 참신하고 톡톡 튀는 양주시 발전을 위한 많은 아이디어가 발굴되길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