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 오픈···"가전 직접 써보세요"

2019-07-23 10:03

밀레코리아는 서울 강남에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밀레 익스피리언스는 전시된 모든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이다. 공간은 전체적으로 밀레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와 그레이를 사용했다.

입구 외관은 밀레 세탁기 및 의류건조기에 적용된 밀레만의 특허 기술 '허니컴 드럼'을 연상시키는 벌집 모양의 육각형 패턴을 적용해 상징성을 더했다. 내부는 밀레가 선사하고자 하는 가장 이상적인 주방 경험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를 위해 원목과 결합한 아일랜드 키친을 중앙에 배치하고, 실제 주방에서의 이동 동선을 고려해 인덕션과 오븐, 식기세척기 등의 빌트인 주방 가전을 설치했다. 이외에도 세탁기, 의류건조기, 커피머신, 진공청소기 등 밀레 제품을 전시했다. 전시된 모든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작동해보며 구매에 앞서 경험할 수 있다.

밀레코리아는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에서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쿠킹 클래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우선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8일까지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 단독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아시아 최초로 새로운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120년 동안 프리미엄 가전에만 몰두해온 밀레만의 완벽한 프리미엄 가치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 [사진=밀레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