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놀면 뭐하니' 유재석X김태호 PD, 프리뷰에도 시청률 1위…27일 첫방

2019-07-22 09:20

유재석과 김태호PD가 함께 하는 MBC ‘놀면 뭐하니?’가 다음 주 본격적인 첫 방송을 시작하는 가운데, 프리뷰 방송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사진=해당 방송 캡처]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로,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길 예정이다.

지난 20일 방송된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에서는 이미 누적 조회 수 약 800만을 기록한 유재석-조세호-태항호-유병재-딘딘-유노윤호의 ‘릴레이 카메라’ 영상 모음과 온라인에선 볼 수 없던 장면들, 그리고 27일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는 예고편이 공개됐다.

21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는 광고주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에서 2.2%를 기록, 첫 방송 전 프리뷰 방송임에도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오는 27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본격적인 첫 방송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