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레이싱,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 참가

2019-07-19 13:26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0일과 21일,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이 LG유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되는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에 체험존 형태로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LG전자가 기획한 이번 행사는 다양한 5G콘텐츠를 활용해 ‘V50 씽큐’의 성능과 듀얼스크린의 편의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프렌즈레이싱은 5G 대표 콘텐츠인 게임 중 하나로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 내에 위치한 LG유플러스 체험존에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시간 대전이 묘미인 프렌즈레이싱을 ‘V50 씽큐’의 듀얼스크린 조이패드와 LG유플러스의 5G 통신망을 이용해 보다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LG V50 씽큐 게임 페스티벌 참가를 기념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현장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체험존에서 프렌즈레이싱을 플레이한 이용자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프렌즈레이싱 얼굴 쿠션’과 ‘프렌즈레이싱 노트북 파우치‘, ‘프렌즈레이싱 쿠폰’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지난 10월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프렌즈레이싱은 라이언, 어피치 등 8종의 ‘카카오프렌즈’를 내세운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누적 이용자 수 60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