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출시…페이 결제 시 2% 적립

2019-07-03 08:58
카카오프렌즈 '무지' 캐릭터 카드 플레이트

신한카드는 카카오프렌즈 ‘무지’ 캐릭터를 담은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는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결제하면 전월 이용 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의 2%를 최대 1만원까지 카카오페이 머니로 적립해준다.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카드를 신청하는 즉시 카카오페이에 자동 등록되기 때문에 실물 카드를 수령하기 전에 카카오페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대중교통(버스·지하철) 이용 시 이용금액의 3%,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5만 원 이상 청구 시 이용 금액의 3%, CGV 영화 이용 시 월 1회 최대 3000원이 적립된다.

해외에서도 전 가맹점 이용 시 전월 이용실적 및 한도 없이 결제 금액의 1%를 적립해주며, 해외 ATM에서 인출 시 일 1회, 월 1만 원 한도 내 1건 당 3달러(USD)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최초로 발급하는 고객들에게 ‘무지 귀여운 무지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7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규 발급 후 카카오페이에 등록해 금액 상관없이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들에게 카카오페이 머니 5000원을 지급한다.

그중 777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 랜덤 굿즈가 담긴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말까지는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 최초 발급 후 다음 달 말까지 해외(온·오프라인)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쿠폰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카카오페이와 함께 카카오프렌즈의 ‘무지’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카카오페이 신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카카오페이 본사에서 이석창 신한카드 영업총괄본부장(왼쪽 5번째), 이진 카카오페이 사업 총괄(왼쪽 4번째), 이지홍 카카오페이 브랜드 총괄(왼쪽 6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신한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