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3일 저녁 ‘쇼크라이브’서 10cm·소수빈 생방 공연

2019-06-02 10:41
2019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티켓 판매 방송…출연가수 사인CD 추첨 제공

씨제이 이엔엠(CJ ENM) 오쇼핑부문은 '쇼크라이브'를 통해 뮤직 쇼케이스 형 모바일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쇼핑은 오는 3일 저녁 6시30분부터 90분간 '2019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이하 파크 뮤직) 티켓을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십센치와 소수빈이 출연해 라이브 공연을 할 예정이다.

파크 뮤직은 CJ ENM이 지난해 처음 주최하는 공연으로 '도심 속 피크닉' 콘셉트의 뮤직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오는 15일부터 16일까지 이틀간 서울 올림픽 공원에서 개최한다. 국카스텐, 장범준, 혁오, 십센치, 지코, 소수빈, 자이언티 등 가수 40여개 팀이 출연한다.

파크 뮤직 페스티벌 티켓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십센치와 소수빈의 애장품과 국카스텐, 혁오, 자이언티, 장범준 등의 사인 CD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모바일 커머스와 문화 콘텐츠가 결합한 차별화된 쇼퍼테인먼트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이 트랜디한 상품과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8년 서울 파크 뮤지 페스티벌 현장 모습 [사진=CJ ENM 오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