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캘러웨이골프, 퍼팅 템포 클래스 참가자 모집

2019-05-27 18:21


캘러웨이골프가 퍼팅 시 스트로크 템포에 어려움을 겪는 골퍼들을 위해 ‘나상현 프로와 함께하는 퍼팅 템포 클래스’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퍼팅 템포 클래스 모집 포스터. 사진=캘러웨이골프 제공]


퍼팅 템포 클래스는 다음 달 22일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사우스스프링스 컨트리클럽 내 캘러웨이골프 아웃도어 퍼포먼스센터에서 열린다. 참가 신청은 캘러웨이골프 공식홈페이지에서 5월 27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되며, 아마추어 골퍼 총 10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물 하단에 있는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며, 당첨된 아마추어 골퍼 10명에게는 퍼팅 템포 클래스 참여 기회와 함께 오디세이 스트로크 랩 퍼터, 모자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퍼팅 템포 클래스에서는 나상현 프로가 일일 강사로 변신해 참가자들에게 퍼팅 실력 향상을 위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나상현 프로는 미국 PGA CLASS A 정회원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남자프로골프(KPGA) 기술교육위원과 SBS 골프 해설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퍼팅 템포 클래스에서 사용될 퍼터는 오디세이의 스트로크 랩 퍼터이다. 혁신적인 샤프트 기술로 무게 배분을 완전히 바꾸어 골퍼에게 일관된 스트로크를 제공하는 것이 이 퍼터의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