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데이, 꽃에 취하고 술에 취하네…호텔가 술 무제한 프로모션
2019-05-14 08:09
싱그러운 봄볕, 살랑이는 바람에 그저 좋은 봄이다. 맛깔스런 안주와 술 한 잔이 곁들여지면 금상첨화일 터.
이에 특급호텔은 미식가와 애주가를 위해 술 무제한 프로모션을 앞다투어 선보이고 있다.
품격 있는 공간과 음식 서비스는 물론, 인생샷까지 건질 수 있는 호텔 프로모션은 5월 14일 로즈데이를 맞아 연인과 데이트할 공간을 고민하는 이에게도 제격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 무제한 생맥주 프로모션
오는 5월 31일까지 평일 저녁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100여 가지의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매주 화요일마다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을 부담 없이 맘껏 마실 수 있는 ‘화요일 와인 디너 뷔페’도 함께 실시해 기호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올데이다이닝 뷔페 & 테라스 ‘에이치가든(h’_Garden)’에서는 오는 6월 14일까지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실버고스트 소비뇽 블랑과 파시스 불독, 레알 꼼빠니아 템쁘라니요 등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은 주중 런치, 디너 뷔페 이용 시 가능하다.
◆서울 드래곤 시티,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과 회식 디너 패키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스타일리시한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인 스타일’에서는 오는 6월 30일까지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뷔페 이용 고객 중 취향에 따라 스텔라(Stella)와 카스(Cass)중 하나를 선택해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인 스타일’에서는 최소 8인 이상 모임 시 생맥주와 소프트드링크를 무제한 제공하는 ‘회식 디너 패키지’를 선보인다. 평일 저녁에 한해 진행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스시&사시미 프로모션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에서는 뷔페에서 해산물과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스시&사시미 프로모션’을 이달 말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만날 수 있는 ‘스시&사시미 프로모션’은 주중, 주말 피스트 저녁 뷔페에 한해 진행된다.
신선한 해삼, 한치, 문어, 키조개, 낙지, 단새우, 꼬막, 참굴 등이 셋팅되고 찜기에 찐 대게, 새우, 전복을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일식 셰프가 바로 손질한 방어, 강도다리, 숭어, 농어, 눈다랑어, 참도미 등을 사시미로 즐길 수 있다. 민물장어, 황새치, 연어, 눈당랑어, 점성어, 방어 등을 얹은 스시가 준비된다.
프로모션 기간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함께 곁들일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스프링 인 더글라스 프로모션
매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한 ‘스프링 인 더 글라스 프로모션’은 제철 재료를 이용한 약 30여 가지 세미 뷔페와 더불어 메인 요리로 등심 스테이크를 테이블로 직접 가져다 주고, 쇼비뇽 블랑을 비롯한 엄선된 7품종의 다양한 와인을 무제한 제공한다.
추가 금액 지불 시에에는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인기 파스타 메뉴를 반값에 맛볼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회식 데이 프로모션
스파클링 와인과 하이네켄, 카브루 피치에일, 카브루 IPA로 구성된 생맥주 3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이용 가능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원더아워
와인과 맥주, 샴페인, 칵테일까지 각종 주류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훈제연어와 과일, 치즈 같은 와인용 메뉴와 매운 등갈비, 닭강정, 차돌박이 숙주 볶음, 샌드위치 등의 식사 대용 메뉴도 제공한다.
원더아워는 월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해피아워 프로모션
그랑아 해피아워에서는 매주 월요일에서 토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세미 뷔페와 생맥주, 레드와인, 화이트 와인 및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세미 뷔페 코너에는 과일, 샐러드와 치즈 플래터부터 구운 오리, 소시지, 피자, 닭고기 바비큐, 리소토 및 디저트류 등 20여 가지의 메뉴가 날마다 조금씩 다르게 제공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꼭 로즈데이가 아니어도, 평일이 아니어도 좋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주말 런치를 즐길 수 있는 ‘버블 버블 런치(Bubble Bubble Lunch)’ 프로모션을 주말에 선보인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푸드익스체인지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는 와인의 본고장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칠레 4개국의 대표 스파클링 와인 무제한을 즐길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