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물질로 건조를 더 빠르게...​보쉬 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 출시

2019-05-08 09:21

광물질이 탑재돼 건조가 빠르게 되는 '보쉬 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가 국내에 출시된다.

보쉬(BOSCH)의 공식 판매원인 화인어프라이언스는 보쉬 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제품명:SMS68MI04E)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유럽 기준 14kg 용량으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했다. 유럽에서 에너지 효율 등급 A+++을 받았다.

제올라이트 광물질을 활용해 흡착력도 높다. 불순물 제거와 탈취·제습에 효과적이다.

이를 활용한 '퍼펙트 드라이'는 제품의 건조 기능을 향상시켜 전력은 감소시키고 에너지 효율은 높여준다. 건조 과정에서 제올라이트가 수분을 만나면 발열해 따뜻한 공기로 변환시킴으로써 건조력을 높이는 원리다.

접시·유리제품은 물론 덜 마르기 쉬운 플라스틱 재질의 식기류까지 건조가 잘 된다. 건조 기능은 식기세척기의 전체 수명을 연장시키는 데도 도움이 된다.

보쉬 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에는 △인텐시브 70℃ △자동세척 45-65℃ △에코 50℃ △사일런스 50℃ △숏 60℃ △퀵 45℃ △예비세척 등 8가지 프로그램이 탑재돼 있다.  

'배리오 스피드 플러스 프로그램'을 원하는 프로그램과 함께 이용하면 세척시간은 최대 3분의 1로 줄이면서 동일한 세척 결과를 볼 수 있다. 인텐시브 존 활용 시 식기 오염도에 따라서 내부 상·하단에 분리 적재해 세척하므로 세척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화인어프라이언스는 보쉬 식기세척기를 첫선을 보임으로써 순차적으로 더욱 다양한 식기세척기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향후 다른 생활가전과 주방가전 제품들의 국내 출시도 앞두고 있다. 
 

보쉬 지오라이트 식기세척기 [사진=화인어프라이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