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썬화장품' JM솔루션이란? 2년만에 7억개 판매…대표모델 '한효주·김고은·이병헌'

2019-05-05 15:42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글로벌 시장 런칭 2년만에 7억개 판매

서울 강남의 대형 클럽 ‘버닝썬’에 협찬해준 화장품 브랜드가 ‘JM솔루션’으로 알려졌다. 이로 인해 화장품 브랜드 ‘JM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특히 JM솔루션에서 모델 활동을 한 배우가 마약을 투약했다는 의혹이 제기되 브랜드의 대표 모델도 주목을 받고 있다.

4일 SBS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황하나와 버닝썬 VIP들의 은밀한 사생활’편에서는 버닝썬 게이트 최초 폭로자 김상교씨가 폭행당한 날 불거진 또 다른 사건을 언급했다.

방송에서 버닝썬 한 관계자는 “김상교가 폭행당한 날, 버닝썬에 협찬해준 화장품 브랜드 회식자리가 있었다”며 “그 자리에 30대 여배우 A씨도 있었다. 그는 클럽에서 사용하는 야광봉을 갖고 인사하는 화장품 회사 직원들 얼굴을 쳤다. 눈이 많이 충혈됐었고, 침을 엄청 흘렸다”고 말했다.

방송에서 언급된 화장품 브랜드는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인 ‘JM솔루션’으로 대표 모델은 배우 한효주, 이병헌이다. 김고은은 지난해 2018년 11월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이와 관련해 한효주가 버닝썬을 방문한 여배우라는 의혹에 휩싸였다.

앞서 JM솔루션 측은 “배우 이병헌, 한효주, 김고은을 광고 모델로 선정한 것을 글로벌로 성장하는 JM솔루션 브랜드와 글로벌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모델의 이미지가 적합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꿀광라인, 청광라인, 윤광라인 등이 주력상품이 JM솔루션은 글로벌 시장에 런칭한지 2년 만에 7억개의 상품 판매 기록을 세워 주목을 받았다. 회사 측은 ‘피부를 위한 지구상의 모든 뷰티 솔루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JM솔루션의 알래스카 상품과 사해 라인, 캐나다의 메이플 시럽 라인 등은 세계 각국에서 얻은 원료에 자사 기술력을 만든 제품으로 품질과 효능을 장점으로 내세운다.

한편 한효주, 이병현, 김고은 등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거론된 버닝썬 JM솔루션 행사와 관련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효주는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어 “한효주는 JM솔루션의 모델일 뿐, 해당 행사에 참석하지 않았다. 버닝썬이라는 클럽에 단 한 번도 출입한 적이 없다”며 “당사 소속 배우들은 해당 행사에 단 한 명도 참석하지 않았음을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사진=JM솔루션 홈페이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