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위크 덕 일본인 특수? 신라스테이, 골든위크 기간 15% 증가

2019-04-22 08:27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이달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이어지는 최장 10일간의 골든위크 동안 신라스테이 예약률이 전년대비 15% 증가해 눈길을 끈다.

골든위크는 5월 전후에 여러 공휴일들이 겹쳐 약 4~5일 정도 연속해 쉴 수 있는 휴가 기간으로 일본인들이 해외여행을 많이 떠나는 시기다.

특히 이번 골든위크는 ‘나루히토(德仁) 왕세자(5월 1일) 즉위식으로 인한 임시휴일, ‘헌법기념일(5월 3일)’, ‘식목일(5월 4일)’, ‘어린이날(5월 5일)’등 공휴일이 겹치면서 최장 열흘간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골든위크를 겨냥해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및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우선 대한항공을 이용해 한국을 여행하는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스페셜 플라이트(Special Flight)'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페셜 플라이트(Special Flight)' 패키지는 대한항공을 이용해 한국을 여행하는 일본인 고객에게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공식홈페이지 일본어 페이지에서 예약하고 체크인 시 대한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된다.

패키지 구성은 △디럭스 객실(1박)△뷔페레스토랑 카페(cafe) 조식(2인)△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과 함께 신라인터넷면세점 JP몰(일본몰)을 이용하는 일본인에게 기존 패키지 대비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해 주는 신라스테이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동 프로모션은 △디럭스 객실(1박), △신라스테이 베어(1개)로 구성되며,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에서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예약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또는 신라스테이 일본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회원이라면 해당 신라스테이 공동 프로모션 페이지를 클릭만해도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내 신라스테이 프로모션 페이지 접속 이력이 있는 고객은 ‘적립금 지급’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사용 할 수 있는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