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꿈나무, 장흥작은, 덕계, 남면, 광적도서관, 2기 문화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2019-04-18 15:50
도서관은 다음달 7일부터 3개월간 유아부터 초등학생, 성인 등을 대상으로 2기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문화프로그램은 어린이들에게는 책과 관련된 다양한 놀이 활동을 통해 어려서부터 독서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하고 성인들에게는 독서를 통한 글쓰기 수업과 독서코칭 수업 등으로 진행한다.
△꿈나무서관은 유아대상 ‘펀펀 동화 스피치’, 초등학생대상 ‘책이랑 놀자’ 등 2개 강좌를, △장흥작은도서관은 유아대상 ‘말하는 동화나라’, 초등학생 대상 ‘톡톡 미술놀이’, 성인대상 ‘Book-브런치(유아, 초등을 위한 하브루타 독서 코칭)’ 등 3개 강좌에 각 15명을 모집한다.
△덕계도서관은 초등학생 대상 ‘찾아라! 동화속 전래놀이’, ‘재미있는 책 신나는 책놀이2’ 등 2개 강좌를, △남면도서관은 6~10세 어린이 대상 ‘책 읽는 꼬마 정원사’ 1개 강좌를, △광적도서관은 초등학생 대상 ‘아이디어 통통 독서미술’ 1개 강좌에 각 15명씩을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각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마감 시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기타 자세한 수업 계획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꿈나무도서관, 장흥작은도서관, 덕계도서관, 남면도서관, 광적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책과 함께하는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