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영일만공공스포츠클럽, 포항대와 생활체육 인재육성 업무협약

2019-04-13 04:10

영일만공공스포츠클럽과 포항대학교는 지난 10일 오후 2시 포항대 본관 생활관 회의실에서 지역대학교와 생활체육 인재육성 및 효율적인 상호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사진=영일만공공스포츠클럽 제공]

영일만공공스포츠클럽과 포항대학교는 지난 10일 오후 2시 포항대학교 본관 생활관 회의실에서 지역대학교와 생활체육 인재육성 및 효율적인 상호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포항대 노정구 부총장은 인사말에서 가까운 이웃 같은 마음으로 양 단체 간 실질적인 상생관계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이 자리에서 고재용 사무국장은 포항대 학생들의 체육활동을 위한 저렴한 비용의 체육시설 및 행정제공, 단체 활동, 대관, 생활체육 인재육성에 지원하기로 약속했으며, 특히 포항시 주소 갖기에 동참하는 학생(직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방면의 업무협약에 서명했다고 전했다.

(사)영일만공공스포츠클럽은 지금까지 4개 지역단체(두호고등학교, 시티병원,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라메르웨딩)와 업무협약을 맺은 바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초등학교, 읍면동체육회 등 여러 기관들과 업무협약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편, (사)영일만공공스포츠클럽은 전국 76개 클럽에서 3일 동안 열리며, 4000여명 이상이 참석하는 큰 규모의 전국스포츠클럽교류대회 포항유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