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만원 행복’vs안다르 ‘티셔츠 1&1’…애슬레저 브랜드 경쟁 활활

2019-04-02 10:55
뮬라웨어, 후드재킷 만원에 드립니다…2800장 한정 이벤트
안다르, 시그니처 ‘에어터치 티셔츠’ 1&1 스페셜 패키지 출시

애슬레저 브랜드의 양대산맥인 뮬라웨어와 안다르가 2일 이벤트 경쟁을 벌인다.

뮬라웨어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2800장 한정으로 후드재킷 1만원에 살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가의 약 5분의 1 가격이다.

뮬라웨어 측은 “봉제 퀄리티를 육안으로 확인했을 때는 결점을 발견하기 어려울 정도로 착용에 전혀 문제가 없었다”면서 “생산된 제품이 자사에서 정해놓은 봉제 퀄리티 기준에 미달해 정가 판매가 어렵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어 “제품 출시에 대해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한 끝에 만족스러운 퀄리티 제품을 만들지 못한 죄송한 마음을 담아 제품을 부담없는 금액으로 드리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뮬라웨어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2800장 한정으로 후드재킷 1만원에 살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뮬라웨어 홈페이지]

따라서 뮬라웨어는 원단상의 문제로 사이즈가 작게 생산돼 평소 사이즈보다 한 사이즈 큰 사이즈로 구매하는 것을 권장했다.

단, 이벤트 제품인 만큼 교환, 반품이 불가하며 등급별 할인 및 쿠폰 등 별도의 할인 적용, 적립금 지급 및 사용 역시 불가하다. 요가나 필라테스 센터 회원과 강사도 마찬가지다.

아울러 뮬라웨어 측은 한 주문 건당 한 개만 구매할 것을 당부했다. 뮬라웨어 측은 동일 제품을 여러 벌 구매하더라도 개별 주문 건으로 취급된다는 점을 강조, 다른 제품 주문건과 묶음 배송도 불가능하다고 명시했다.

같은 시간 안다르는 기능성 소재 에어터치(airTouch™) 티셔츠의 1&1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안다르 에어터치 티셔츠 패키지는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안다르가 기능성 소재 에어터치(airTouch™) 티셔츠의 1&1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안다르 제공]

안다르는 에어터치 티셔츠 1&1 패키지는 ‘반팔&반팔 티셔츠’, ‘긴팔&반팔 티셔츠’, ’긴팔&긴팔 티셔츠‘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어터치 긴팔과 반팔 티셔츠는 각각 정가 기준에서 최대 60% 가까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안다르 에어터치 티셔츠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시즌 마다 트렌디한 컬러를 내놓은 바 있다. 특히 안다르 에어터치 티셔츠의 에어터치(airTouch™) 소재는 안다르만의 테크놀로지로 원사에 공기를 주입하여 움직임에 따라 공기를 빠르게 순환하도록 도와준다. 자외선(UV) 차단 기능까지 있어 야외 활동 시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안다르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컬러는 많은 소비자들이 좋아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컬러별 소장이 가능한 패키지 구성이 인기를 끄는 것 같다”며 “안다르만의 신소재로 개발된 에어터치 티셔츠 1&1 패키지도 많은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