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해법에듀, ‘통합 가맹 프로모션’ 진행

2019-03-22 09:56
일정 회원수 이상 해법에듀 가맹 학원‧공부방 가맹비 면제
해법에듀 타 브랜드 추가 가맹시 가맹비 면제

[사진 = 천재교육]


천재교육 계열사 해법에듀가 6월까지 4개월간 ‘해법에듀 통합 가맹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법에듀는 일정 회원수 이상을 보유한 기존 학원 및 공부방을 운영 중인 원장들을 대상으로 가맹점 계약 시 최대 500만원 상당의 가맹비 면제 및 홍보비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해법에듀 가맹점이 해법에듀의 타 브랜드를 추가 가맹하는 경우에도 가맹비를 면제, 신규‧기존 가맹점의 경제적 부담을 줄였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해법에듀 브랜드별로 시기와 내용을 다르게 진행했던 이전 프로모션과 달리, 기간과 내용을 통합 시행해 고객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해법에듀의 홍인국 대표이사는 “이번 통합 가맹 프로모션을 통해 해법에듀의 공부방 사업에 관심을 가졌던 원장님들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 것은 물론, 가맹비 부담 없이 1등 브랜드의 노하우를 경험하고, 학원 사업의 새로운 돌파구를 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며 “급변하는 교육시장에서 해법에듀와 가맹점이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해법에듀는 지난 2001년 해법공부방 프랜차이즈 사업을 론칭한 이후 e해법수학, 해법독서논술, 셀파우등생교실, 해법중국어 등으로 확장해 현재 전국 1만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자기주도학습관 프랜차이즈 1등 기업이다.